한국아이티평가원 소식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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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질문을 한 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서비스 관련 불만사항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KSEL 15-07-30 17:20 6,072

안녕하십니까?

 

저희 (주)한국아이티평가원은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의 불만사항을 신속히 처리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에 불만사항이 있는 고객께서는 전화(02-400-8221)를 통하여 불만사항을 저희쪽에 말씀을 해주시거나 불만사항을 간략히 작성하셔서 이메일을 통해 접수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는 접수된 불만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 처리된 결과를 고객께 전달할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께서 작은 불편함도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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